클럽 프로모터 팁 – 파티 프로모터가 되는 방법

클럽 프로모션은 일종의 프로모션 작업입니다. 하지만 다른 승진 직업과는 사뭇 다르다. 파티를 홍보할 때 놀면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것이 클럽홍보와 다른 승진직무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파티 프로모션 또는 나이트클럽 프로모션이라고도 하는 클럽 프로모션은 세계 최고의 직업 중 하나입니다. 정당 발기인이 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1. 당신은 외향적인 사람입니까?
2. 당신은 항상 밤에 친구들과 어울리는 사람입니까?
3. 친구들에게 항상 좋은 곳을 추천하시나요?
4. 밤에 일하고 낮에 자는 것을 좋아합니까?

이 모든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나이트클럽 강남달토 프로모터가 당신에게 딱 맞는 직업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 일인가!

클럽 프로모터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의 프로모션 회사를 시작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초보자는 처음 시작할 때 프로모션 회사에서 일합니다. 파티 프로모션을 처음 접하는 경우에도 이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대도시에 산다면 프로모션 회사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클럽 근처에서 사람들이 전단지를 나눠주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 전단지를 가지고 판촉 회사의 정보를 찾으십시오. Craigslist.org에서 프로모션 작업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발기인은 그들이 파티에 차를 몰고 갈 때마다 약 5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일부 발기인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이트 클럽 프로모션은 정확히 숫자 게임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파티에 데려오느냐에 따라 얼마를 벌 수 있는지가 달라집니다. 파티에 데려오는 사람당 5달러를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그날 밤 20명을 파티에 데려올 수 있다면 하룻밤에 1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 경험 많은 발기인은 하룻밤에 50명 이상의 사람들을 파티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룻밤에 $250 이상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티 프로모션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직업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그에 따라 생활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파티를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파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단지가 구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반대로, 전단지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수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전단지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티에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 전단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의미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블로그는 또한 파티를 홍보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블로그가 없다면 지금 블로그를 만드십시오. 자신의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닷컴에서는 30분 만에 블로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주제는 파티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파티에서 사진을 찍었다면 다음 블로그에 올려보세요. 사람들은 사진에서 자신을 보고 싶어하며 이 사진을 친구에게 보냅니다. 그래서 그들의 친구들이 당신의 파티에 관심을 갖고 다음에 당신의 파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