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방문하는 동안 알아야 할 5가지

한국은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쉽게 갈 수 있지만 방문하기 전에 기후, 여행 및 지역 전통에 대해 배우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팁을 공유합니다.

서울은 특히 숙박비가 상대적으로 비싼 곳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한국의 대부분은 수도에 비해 저렴합니다.

부산, 대구, 경주와 같은 도시에서는 1박에 70달러에 조식을 포함하여 4성급 호텔 중 두 곳을 위한 넓은 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서울에서는 그 가격에 아침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3성급 호텔의 비좁은 방을 얻을 수 있는 행운입니다. 당신은 방문해야합니다 부산출장안마 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한국 전역의 음식이 저렴하고 건강에 좋다는 것입니다. 한국 도시의 뒷골목에는 가족이 운영하는 소규모 식당이 줄지어 있으며 한 끼에 $5의 가격으로 갓 만든 한국 요리를 제공합니다.

돈을 절약하는 빠른 방법은 은행이나 공항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번화한 관광 지역의 작은 돈 키오스크에서 환전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부산의 해변. 대한민국 부산의 해변. 사진 제공: 로넌 오코넬

여행 보험
간편하고 유연한 여행자 보험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 쇼핑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모험 활동과 연중무휴 긴급 지원을 제공합니다.

견적
한국의 오래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
한국 정부는 고대 문화 보호에 전념하고 있으며 134개의 전통 예술 형식을 보존 목록에 포함했습니다. 이러한 예술 형식의 보호의 일부는 한국 도시의 문화 센터의 고대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여행자에게 판촉하는 것입니다. 탈가면 만들기, 나무로 싸인 한지 만들기, 줄타기 줄타기 배우기, 장구북 체험하기 등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서울에 있는 한국의 집 문화원에서 작가는 나에게 한때 사냥에 사용되었고 지금은 탈춤 예술가들이 착용하는 대담하고 악마적인 탈 가면을 장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다.

워크숍이 많이 열리는 대형 서울글로벌문화센터에서 한 전문가가 나에게 한글 서예를 쓰는 법을 알려줬다.

이 수업에 대해 알아보려면 서울, 부산, 대구와 같은 도시의 공식 관광 안내소를 방문하십시오.

밧줄 위를 걷는 줄타기. 밧줄 위를 걷는 줄타기. 사진 제공: 로넌 오코넬
한국의 기후와 날씨
서울만큼 날씨가 나쁜 도시는 거의 없습니다. 겨울에는 얼어붙고 여름에는 몸을 숨깁니다. 7월과 8월에는 온도가 40°C(104°F)에 도달할 수 있고 습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저(Ir)와 같이 추운 나라 출신이라면 땀을 많이 흘릴 것입니다.

12월과 1월에는 시베리아에서 불어오는 강한 겨울 바람으로 인해 기온이 -20°C까지 떨어지는 북극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서울은 여름에는 텍사스 휴스턴, 겨울에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처럼 느껴집니다. 남쪽은 서울보다 온화하지만 겨울에는 여전히 매우 춥고 여름은 혹독합니다. 겨울에 한국을 방문한다면 여름이라 비를 두려워하지 말고 바람을 견딜 따뜻한 옷을 입으십시오. 여름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낮의 격렬한 활동을 피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가벼운 우비를 준비하세요.